정품인증

보증기간 안내
  • 요금 산정 기준
  • 보증기간 산정 기준
  •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

요금 산정 기준

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(기술료), 택배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 

부품비
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 %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수리비 (기술료)
수리비는 유료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.

택배비 
수리를 위해 회원이 원하는 장소에서 수리점까지의 총 2회 택배 비용을 말합니다. 
(2회: 고장 머신의 수리센터 입고, 고장 머신의 출고)

유무상 수리 기준 

1. 무상수리 대상
•	품질보증 기간 (12개월)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•	제품의 품질보증기간(12개월)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,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이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
•	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
•	기본 보증 기간 12개월이 제공되며 구매 후 30일 이내 카누캡슐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시 12개월의 무상 보증 혜택 기간이 추가 제공됨.
    (단, 무상 보증 1년 추가 혜택은 하나의 제품 시리얼 번호 당 1회 적용 가능)
•	수리 불가 등의 사유로 교환된 머신은 신규 구매한 머신과 동일 기간이 적용됨. 
    (단, 유상 수리를 대체하여 제품 교환 시, 머신의 잔여 보증 기간 또는 리페어 워런티 중 더 긴 기간으로 제공 -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)

2. 유상수리 대상
•	보증 이후
    - 무상보증 기간 (12개월) 이 경과된 제품
•	보증 이내
    -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 (보증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)
•	고객 요청
    - 제품의 점검(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) 및 제품 분해 청소, 디스케일링 등을 요청하는 경우
    - 제품 내부의 먼지 및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하는 건 (세척/청소)를 요청하는 경우
•	고객 부주의 - 사용자 과실로 인한 발생 - 동전/핀과 같은 이물질 투입, 물통에 물이 아닌 물질(우유, 식초 등) 투입
    -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,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-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올바른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-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- 서비스센터(엔지니어) 외 임의로 수리/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  - 제품 사용처 전압/전류, 수입/하수구, 실내 온도/기타 인입 등의 문제
•	천재 지변
    - 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